아래 양식대로 질문 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수강중인 과목 및 난이도[초급+중급])
:
2. 질문내용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플레이를 실행하라고 하면서 실행화면이 정지 되어 버립니다.
방법에 대한 답변 부탁 합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
먼저 고객님께 더 좋은 답변으로 안내드리기 위해 선생님 대신 답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D
고객님께서 확인하신 바와 같이 아래와 같은 문구는 원격지원 또는 캡쳐 가능 프로그램이 작동하고 있을 시에 나타납니다.
'원격지원 프로그램 사용 중에는 1분동안 재생 후 차단됩니다.'
'TeamViewer 원격지원 중에는 3분재생 후 차단됩니다.'
'불법적인 캡쳐 프로그램이 감지되어 재생을 종료합니다.'
도약닷컴 사이트에서 강의 시청 시, 녹화/캡쳐 방지를 위해 원격지원/캡쳐 프로그램이 작동중이면 영상 재생이 중단됩니다.
따라서 이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이용 중인 기기(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원격지원/캡쳐 가능한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신 다음 종료해 주셔야 합니다,
* 원격지원/캡쳐 가능 프로그램은 해당 게시글 하단에 기재되어 있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부에 위의 방향으로 , 혹은 여타 원격지원/캡쳐 프로그램의 아이콘이 나와 있다면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린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종료합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될 시에는 해당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작메뉴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들어가 해당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만약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지 않고 위의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종료하였음에도 동일한 문구가 계속 확인된다면, 이는 겉보기에는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한 것처럼 보이나 실질적으로는 종료되지 않고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으로 계속 동작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상태표시줄]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한 다음 [작업관리자]를 실행시키셔서 [프로세스] 탭의 '앱' 및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서 실행되고 있는 원격지원/캡쳐 가능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시켜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관리자]는 Ctrl+Alt+Delete를 동시에 눌러서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 BeatPlayer 차단 원격지원 프로그램 목록
- 알캡쳐(Alcapture)
- Gomcam
- Ocam
- Team Viewer
- Zook Agent
- SMemo
- Mozila 등 모바일 원격이 가능한 프로그램
- 인코더 프로그램
- nprotect (은행 보안 프로그램)
- 그 외 캡쳐 또는 원격지원 가능한 모든 프로그램
위의 방법으로도 해당 문구가 계속 나온다면 원격지원을 통해 고객님의 컴퓨터를 직접 살펴봐야 정확한 문제 해결을 도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오류 문구가 확인될 시에 바로 도약닷컴 고객센터(032-201-4966)으로 전화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10시~16시(점심시간 13시~14시)이며 운영시간 내에 전화해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음악 온라인 클래스 No.1 도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