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팽으로 만나는 지브리 앙상블2
[클래식/오페라]
피아니스트 송영민 & 퍼스트 앙상블 공연
쇼팽으로 만나는 지브리 앙상블2
: 2020.02.23
#지브리 스튜디오는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인데요. 지브리 스튜디오의 OST들도 역시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음악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브리 스튜디오의 음악 속에 쇼팽의 음악이 들어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프레데릭 #쇼팽(F.Chopin)은 낭만시대를 대표하는 서정적 작곡가인데요. 이 쇼팽의 음악과 지브리 스튜디오의 음악이 지닌 유사성에 주목한 아티스트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 의해 다른 시대, 다른 장르임에도 지브리 스튜디오의 OST들과, 쇼팽의 원곡들을 연이어 감상할 수 있게 되었죠!
2019년 '쇼팽으로 만나는 지브리 앙상블' 버전이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후, 2020년에 연이어 선보이는 '쇼팽으로 만나는 지브리 앙상블2'.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공연에서 보다 더 새롭고 폭넓은 레퍼토리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송영민 피아니스트와,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솔리스트들로 이루어져 있는 #퍼스트앙상블이 함께하는 특별한 연주! 스튜디오 지브리 OST 속 쇼팽의 느낌들을 감상해 보세요! :D
- 직업
- 피아니스트
- 출생
- 1986.11.22.
- 데뷔
- 2011년 독일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협연
- 학력
- 데트몰트국립음악대학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들과 쇼팽의 음악들이 어떤 앙상블로 표현될지 기대하시면서 연주를 감상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