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 여름 콘서트 'ICE'
ㅣ청량한 여름을 한층 더 시원하게 즐기는 조합! 소란 여름 콘서트 'ICE'
바람은 조금 가벼워지고 여름 공기 물씬 나는 어느 날, 더욱 특별하게 만날 소란의 여름 부흥회,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꾸며질 소란 여름 콘서트 'ICE'가 찾아옵니다.

무더운 여름, 얼음 한 조각을 곁들이면 시원함이 입안 가득 감돌게 되죠. 소란의 여름 콘서트 'ICE'도 오랜 시간 얼린 만큼 결정이 크고 잘 녹지 않아 공연 내내 기분 좋은 차가움이 공존하게 될 것입니다.
투명한 유리잔에 맺힌 이슬이 싱그럽고 얼음끼리 달그락 부딪치는 소리가 청명한 이번 여름, 소란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보세요. 청량한 여름의 감성을 담아 디자인한 특별한 'ICE'를 곁들인다면 뜨거운 여름도 기꺼이 즐거워지게 될 테니까요!
* 본 공연은 거리두기 좌석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ㅣ소란 : 밴드 인디, 싱어송라이터
소란은 리더이자 보컬인 고영배가 직접 만든 데모를 들려주며 한 명 한 명 멤버들을 섭외해서 만든 록밴드인데요! 2010년 앨범 <그때는 왜 몰랐을까>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많은 곡을 발표하며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D
이 밴드의 매력 포인트는 시원한 밴드 사운드의 연출, 신나는 상황은 물론, 잔잔한 감성까지 모두 다 소화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여기서 알아두면 좋은 플러스는 곡의 대부분이 작곡을 전공한 고영배 씨가 작사/작곡했다는 겁니다.
소란의 대표곡으로는 '가을목이', '연애 같은 걸 하니까, '너를 공부해', '너를 보네' 등이 있는데요. 이번 콘서트에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는 모르겠으나, 소란의 노래들은 너무 좋은 노래들이 많아서 어떤 곡이라도 정말 다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