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 Stage #1] 정인&바비킴 콘서트- 구리
시대가 사랑한 두 명의 보컬리스트
정인과 바비킴이 만나 펼쳐지는 아름다운 하모니, 두 명의 레전드급 뮤지션이 만나 수놓는 절묘한 블렌딩이 펼쳐집니다. 무대 위 라이브 밴드와의 호흡 속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빚어낼 벅찬 감동을 느껴보세요!

[Blend Stage #1] 정인&바비킴 콘서트 - 구리 /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 / 2021. 07. 31 (토)
[Blend Stage #1] 정인&바비킴 콘서트- 구리 공연일정
장소 :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
일시 : 2021. 07. 31. (토)
시간 : 120분
* 코로나19 방역수칙 잘지켜서 안전한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ARTIST <정인 X 바비킴>
Jung-in X BOBBY KIM
정인
정인은 독보적인 음색과 탁월한 감정 표현을 갖춘 보컬리스트로, 지난 2002년 리쌍의 1집 'Rush' 객원보컬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여러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으며 피처링 등 다양한 작업을 했으며, '오르막길', '미워요', '장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습니다. 정인은 지난 2018년 4월 초 평양에서 열린 '남북 평화 협력 기원 남측 예술단' 공연 무대에 올라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예능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잠시만 빌리지>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입니다.
바비킴
소울풀한 보컬리스트이자 매혹적인 목소리의 소유자 바비 킴은 1994년 '닥터 레게'의 멤버로 가요계에 입성한 후 1998년 <Holy Burnz Presents> 앨범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일년을 하루같이', '고래의 꿈', '소나무', '사랑... 그놈' 등을 통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다수의 드라마 삽입곡에 참여, 힙합과 소울,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넘나들며 우리 시대의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