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목록으로
[모바일] 등록된 기기를 변경하기를 원하는 경우

모바일 기기로 강의를 수강하시는 경우 모바일 다운로드 서비스는 아이디 공유를 방지하기 위해 한 아이디 당 한 기기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기기가 한 번 등록된 이후에 기기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모바일 또는 컴퓨터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기존 등록된 다운로드 단말기 내역을 삭제하시면 새로운 모바일 기기로 강의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단, 다운로드 기기 변경 시 일주일간 재변경이 불가하며, 이전 기기에서는 다운로드된 영상을 확인하실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바일에서 등록된 모바일 기기를 변경하는 방법


모바일에서 도약닷컴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한 다음, [마이클래스] 클릭 → [기기 초기화] 버튼 클릭 ​ [기존 등록된 다운로드 단말기 내역 삭제] 버튼 클릭​!

※ ios 기기의 경우, 웹사이트(사파리/크롬 등)에서 '도약닷컴 사이트(www.doyac.com)'로 접속해야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2) 컴퓨터에서 등록된 모바일 기기를 변경하는 방법


도약닷컴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마이클래스] 클릭 → 왼쪽 하단의 [모바일 등록 기기 초기화] 버튼 클릭 ​ [기존 등록된 다운로드 단말기 내역 삭제] 버튼 클릭​!

 

 

  

만약 위의 방법으로 등록된 기기 변경이 안되거나 방법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032)201-4966)로 문의주시면 

기존에 등록된 기기의 설정을 변경하여 새 기기를 이용할 수 있게 설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