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강좌] 강의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강의 신청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강의 수강 신청 방법]
1) 먼저, 강의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이미 가입을 하신 분 및 가입을 완료하신 분들은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해주세요.

3) 로그인이 되셨다면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를 클릭한 후 강의 제목 옆의 바로 결제 버튼을 클릭해 주셔야 합니다.

4) 그러면 아래와 같이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쿠폰 및 별캐시]가 있다면 적용을 해주시고, 오른쪽의 결제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5) 그리고 교재 또는 준비물이 있다면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6) 스크롤바를 내리면 아래와 같이 결제 정보 입력[결제 수단 선택] 란이 나옵니다.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결제 수단을 선택하셨다면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해주시면 [마이클래스]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 단,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자명 란에 입력한 이름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입금자명 란에는 실제 입금하시는 분의 이름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