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결제가 중복으로 되었습니다
초급 결제처리가 중복으로 되었습니다
1건 취소를 할려면 어떻게 해야는지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b1234 님
도약닷컴 첼로 CM 입니다. : )
고객님의 문의 사항은 현재 확인중입니다.
중복 결제 내역을 재확인 한 뒤
신용카드 취소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관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도약닷컴 고객센터(032)201-4966)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토요일 09시~18시(점심시간 13시~14시)이며
운영시간 내에 전화해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음악 동영상 강의 전문 도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