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 조혜란

글쓴이 : 운영자
등록일 : 2020-08-24
조회수 : 35
목록으로
Beatplayer

피아노 완전초급 조급 중급 패키지를 처음 수강하고 있는데요

Beat Player가 계속해서 checking로 뜨고 화면은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수강과 진도만 나간 것으로 표시됩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 것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

 

먼저 고객님께 더 좋은 답변으로 안내드리기 위해 선생님 대신 답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D


문의주신 내용을 확인해 본 결과, 고객님께서 현재 해외에서 강의를 수강하고 계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외에서 강의를 수강하실 경우, 국내에 비해 네트워크 환경이 불안정해 영상이 끊겨 보이는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로 수강하실 때와 모바일 기기(휴대폰 등)로 강의를 수강하실 때 보완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통]
[고객센터 > 회선속도 체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선속도 체크 시 '다운로드 속도'가 낮거나, '응답속도'가 높을 경우 HD+ 또는 HD 화질의 영상을 보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SD 화질로 강의를 수강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1강 맛보기], [샘플강의] 등은 SD 화질 및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PC(컴퓨터)]
무선 인터넷으로 수강중이시라면 유선 인터넷으로 변경하여 수강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선 인터넷은 유선 인터넷보다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제대로 영상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선 인터넷으로 영상을 확인하였음에도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SD 화질로 강의를 수강하시거나, 인터넷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 다운로드 기능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1강 맛보기], [샘플강의] 등은 SD 화질 및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운로드 기능은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은 분들을 위해 제공하는 것으로 강의 결제 후에 [1:1문의하기] 게시판에 다운로드 서비스 요청과 관련된 글을 남겨주시면 PC에서도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정을 변경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는 것에 따라 재생되는 비트 플레이어 형태가 변경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PC에서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다운로드 받으시는 것만으로도 해당 강의를 수강하시는 것으로 간주되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PC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문구와 함께 1:1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다운로드 서비스 요청 : PC에서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다운로드 받은 강의는 수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부분에 동의합니다.'

[모바일 기기(휴대폰 등)]
모바일 기기로 강의 수강 시에는 인터넷 속도가 불안정하여 영상이 자주 끊기는 분들이나 모바일 데이터가 부족한 분들을 위해 미리 강의를 다운로드 받아 놓을 수 있도록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나, 다운로드하신 영상을 재생하기 시작하는 순간에는 아이디 검증을 위해 아주 약간의 데이터 연결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영상 재생이 시작된 이후에는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지 않으셔도 무관하며,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다 하더라도 데이터 소비는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교육질문게시판은 선생님께 강의/교재 내용 등과 관련된 질문을 하는 게시판으로 결제/배송/시스템오류 등 사이트 이용에 대한 문의는 1:1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도약닷컴 고객센터(032)201-4966)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10시~16시(점심시간 13시~14시)이며 운영시간 내에 전화해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
감사합니다.
 

- 음악 온라인 클래스 No.1 도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