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타 : 김종양

글쓴이 : 수영피화운
등록일 : 2016-11-27
조회수 : 23
목록으로
질문드릴게요 ㅎㅎ

안녕하세요^^

 

입대가 한달도 채 남지 않으셨네요.

몸과 맘, 그리고 주변관계 모두 잘 준비 및 정리 잘 마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선 기타연습에 대해서는 지금은 고민하시지 않으셔도 될거라 생각해요. 훈련소를 거쳐 자대배치를 받으신 후 백일휴가를 나오시기 전까진 기타고 뭐고 만져볼 단 한번의 기회도 잡기 힘드실테니까요. 오히려 기타연주에 대한 여러가지 생각은 잠시 접어두시고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잘 생활해내겠다는 다짐만 하고 들어가셔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드릴려면 드릴수는 있겠지만 어느정도 계급이 되어 내무생활에 여유가 생기시기 전까지는 부지런히 고민한 내용들이 있다 하더라도 실천해볼만한 상황이 되지 않으실거에요. 그러니 백일휴가를 나올때쯤 다시 한번 고민해보시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 질문란을 통해 그 때의 새로운 생각을 남겨보시는 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본 초능력과정의 '편곡편'은 '고급편'의 내용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므로 고급의 내용을 모르고 시작한다면 많이 어려우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둘 중의 하나를 생각하신다면 고급편을 부지런히 수강하셔서 해당 내용들을 잘 숙지하시고 필기도 충분히 해두시는 편을 권해드립니다. 원래 화성학적인 지식을 갖고계신게 아니라면 고급편 컨텐츠의 바탕없이 편곡편을 수강하시는 것은 무리가 있을겁니다. 

 

정말 얼마남지 않은 시간인데 보람차게 잘 보내시구요,

무엇보다 몸 건강하게 잘 생활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힘내세요~!! 

 

 

 

어이고..전혀 예상치 못한 답을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오로지 기타생각밖에 없었는데 오히려 저보다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시고

잘갔다와라고 말씀해주시니 그 모습에 더욱 감동받았습니다

그러면 백일휴가 뒤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