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후 다운로드가 안되요."오류 이미 다운로드 소비스를 이용중인 다른 기기가 있습니다." 이렇게 문구가 뜹니다. 다운로드해서 데이터사용 안하고 볼 수 있었는데요. 이젠 테이터를 사용해야하는데 이러면 강의를 볼 수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
먼저 고객님께 더 좋은 답변으로 안내드리기 위해 선생님 대신 바이올린CM이 답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D
모바일 다운로드 서비스는 아이디 공유를 방지하기 위해 한 아이디 당 한 기기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님과 같이 기기를 변경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기기의 설정을 변경하여 새 기기를 이용할 수 있게 설정해 드립니다.
현재 기존에 등록된 기기의 상태를 변경해 드렸으니, 다시 새로운 기기에서 접속하시면 문제 없이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후에 모바일 기기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모바일 또는 컴퓨터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다운로드 기기 변경 시 일주일간 재변경이 불가하며, 이전 기기에서는 다운로드된 영상을 확인하실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바일에서 등록된 모바일 기기를 변경하는 방법
모바일에서 도약닷컴 어플리케이션(ios 기기의 경우, 웹사이트에서 도약닷컴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내 강의실] 클릭 → [기기 초기화] 버튼 클릭 → [기존 등록된 다운로드 단말기 내역 삭제] 버튼 클릭!
2) 컴퓨터에서 등록된 모바일 기기를 변경하는 방법
도약닷컴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내 강의실] 클릭 → 왼쪽 하단의 [모바일 등록 기기 초기화] 버튼 클릭 → [기존 등록된 다운로드 단말기 내역 삭제] 버튼 클릭!
그리고 교육질문게시판은 선생님께 강의/교재 내용 등과 관련된 질문하는 게시판으로
결제/배송/시스템오류 등 사이트 이용에 대한 문의는
1:1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도약닷컴 고객센터(032)201-4966)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10시~18시(점심시간 13시~14시)이며
운영시간 내에 전화해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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