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쿨렐레 곡별강의
언제나 몇 번이라도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2002년 세계적으로 역대급 찬사를 받으며
'지브리 스튜디오'와 '미야자키 하야오'가 인정받게 된 작품,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그 명작의 대표적인 OST인
'언제나 몇 번이라도'를 소개합니다! 😊
전세계를 사로잡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미야자키하야오_감독 #지브리스튜디오
세계관, 캐릭터, 화면구성, 연출 등 모든 부분에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애니메이션 영화, 역사상 최고의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으로써 동화적이면서도, 판타지적인 면을 함께 가지고 있어 그 예술성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주인공인 어린 소녀 치히로가 자신의 소중한 것들을 찾아나서는 성장과 모험을 다룬 내용인데요. 영화를 다 보고 나면 큰 감동이 밀려오고, 아련한 꿈을 꾼 것만 같은 기분이 들게 됩니다.
I 언제나 몇 번이라도(いつも何度でも) I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OST들은 이 곡만 제외하고 모두 '히사이시 조'가 담당했는데요. 오사카 출신 가수이자 수금 연주자인 '기무라 유미'가 직접 작곡하고 부른 이 곡이 당당히 주제곡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만큼 감독의 마음에 쏙 들었던 곡이 아닐까요?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들은 이 곡이 '연주곡 아닌가?'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곡 자체로도 굉장히 아름다운데요. 이 우아한 선율과 어우러진 가사도 함께 느껴보시면서 우쿨렐레로 아름답게 연주해 봅시다.
언제나 몇 번이라도 꿈을 그리자
슬픔의 수를 다 말해버리는 것보다
입 맞춰 살짝 노래 부르자
산산조각으로 깨져버린 거울 위에도 새로운 풍경이 비쳐
시작되는 아침, 조용한 창문 제로(Zero)가 되는 몸이 채워져가
바다의 저편에서는 이제 찾을 수 없어
빛나는 것은 언제나 여기에 내 안에서 찾을 수 있었으니깐
- <언제나 몇 번이라도> 가사 中 -
  • 본 강의는 Low G 우쿨렐레로 진행됩니다. 수강 전 미리 준비해 주세요!

  • 하지만, Low G 우쿨렐레가 없다고 해서 강의 수강이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High G 우쿨렐레로도 충분히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와 해머링으로
느낌있게!
#핑거스타일 #반주와_멜로디를_한방에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기무라 유미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이 곡! 핑거스타일로 반주와 멜로디를 한 번에 연주하면 더욱 매력적이겠죠?
곡의 도입부에서는 아르페지오를 섞어 잔잔하게 시작하는데요. 점차 곡이 진행되면서 슬라이드와 해머링-온을 사용하여 멜로디 라인을 느낌있게 살려봅니다. 그리고 변주를 살짝 넣어 음악의 변화도 불어넣어 주고, 도입부의 잔잔함을 다시 가져와 곡을 마무리해 줍니다.
p,i,m 세 손가락으로 가볍게 연주하는 핑거스타일! 지금 바로 연주해 보세요. 🎵
한눈에 보는 핵심 내용
1
p,i,m 세 손가락으로 즐기는 핑거스타일
2
슬라이드와 해머링-온 주법을 이용한 멜로디 라인 살리기
3
하이포지션 이동과 깨끗한 바레를 위한 연습
I 우쿨렐레 강의에 최적화된 3단 분할 화면 I
본 강의는 HD+ 화질과 최신 3단 분할 화면의 적용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 없이 보다 자세하고 선명한 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